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런닝맨 100의 비밀 김종국 송지효 꾹지효 커플 개리 유재석 이광수 최악의 꽝손 통아저씨미션 달걀복불복 양세찬 배신 김종국 꾸꾸까까 애교 굴욕사연 눈치싸움 옷 모자 후드티 패딩 신발 촬..

2월 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440회100의 비밀 에서는 ‘런닝맨 대표 꽝손’ 유재석 이광수의 리얼 꽝손 검증이 진행된다. ‘런닝맨’ 대표게임 ‘통아저씨’ 미션은 그동안 통아저씨가 튀어나오지 않아야 성공했던 것과 달리 통아저씨가 튀어나와야 성공하는 미션을 진행해 런닝맨 대표 꽝손 유재석과 이광수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두 사람은 그동안 ‘런닝맨’에서 꽝 손 조작이 아니냐는 의심을 살 정도로 놀라운 불운을 선보이며 꽝 손임을 입증했었다. 이광수는 바로 지난 방송의 ‘달걀 복불복’ 미션에서 30개의 달걀 중 단 하나의 날달걀에 당첨되며 ‘런닝맨’ 제작진조차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는 계속된 불운에 억울함을 호소하기까지 했다. 

하지만 이날은 꽝 손이어야 유리한 미션에 다른 멤버들조차 “제발 통아저씨가 나올 것 같은 구멍 하나만 알려 달라”며 유재석에게 사정했다. 당당히 통 아저씨 앞에선 ‘런닝맨’ 대표 꽝손 유재석과 이광수는 망설임 없이 ‘한 칸’을 골라 현장을 숨 막히는 긴장감으로 가득 채웠다.

재석은 먼저 막내 양세찬에게 전화를 걸어 팀 결성을 도모 했고, 양세찬을 철썩 같이 믿고 약속장소로 이동했다. 

하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양세찬은 오지 않았고, 뒤늦게 배신당한 걸 알아챈 유재석은 허탈한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런닝맨’ 베테랑 유재석이었지만, ‘런닝맨’ 입성 2년도 채 되지 않은 양세찬에게 배신을 당한 것이다.

막내 양세찬에게 뒤통수를 맞은 유재석의 굴욕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유재석은 이어진 미션에서도 김종국에게 잘 보이기 위해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꾸꾸까까” 애교까지 선보였는데, 유재석이 김종국에게 애교까지 부려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