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금한이야기Y 일부이처 30대 혜인씨 50대 염씨와 아내 부부관계 한 남편에 두 아내 세 남녀의 기묘한 동거 사랑일까 사기극일까

궁금한 이야기 Y세 남녀의 기묘한 동거 사랑일까? 사기극일까? 

[내 아내의 친구를 도와주세요!!] 제작진에게 들어온 제보를 확인하기 위해 주변을 취재하던 도중 다가온 한 남자. 그는 자신의 집에서 위험한 처한 사람을 보호하고 있다고 하면서 그 사람을 취재해 도와달라고 부탁해왔다. 

아내의 친구인 혜인(가명) 씨가 그녀의 가족들을 피해 자신의 집에 숨어 지내고 있다는 것이다. 그녀가 제작진에게 들려준 이야기는 충격적이었다. 가족들이 30대의 혜인(가명) 씨가 그동안 모아둔 돈을 갈취하고, 정신병원에 감금시켰을 뿐 아니라 숨어 지내던 그녀를 강제로 끌고 가려고 했다는 것이다.

과연 이 모든 것이 사실일까? 그런데 이러한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만난 혜인(가명) 씨의 가족들 입장은 달랐다. 혜인(가명) 씨의 부모님은 딸에게 돈을 갈취하거나 학대한 일은 사실무근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자신의 딸을 정신병원에 강제로 입원시킨 것은 사실이지만 어쩔 수 없는 이유가 있었다고 하는데...그리고 그 증거로써 딸의 핸드폰에 있는 문자 한 통을 제작진에게 보여줬고 그 내용은 놀라웠다. 
 
[혜인(가명)] 코피 터지게 보고 싶고 사랑해요~대표님 ㅎㅎㅎ [염 씨] 그렇게 달달하게 고백

하지마 [염 씨] 나한테 와줘서 정말 고맙다 천사색시야 -염 씨와 혜인(가명) 씨가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  혜인(가명) 씨의 부모님 주장에 따르면 50대 염씨와 그의 아내 그리고 자신 딸이 기묘한 부부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이다. 

일명 ‘일부이처’의 관계를 맺고 이들은 함께 부부로 살아가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이것이 모두 제작진에게 제보했던 50대 염씨의 사기극이었다고 하는데?! 


[이해받지 못하는 사랑인가? 

한 남자의 사기극인가?] 길고 긴 서로의 공방전 속에 도대체 누구의 말이 진실인걸까? 제작진은 염씨부부와 혜인(가명) 씨를 다시 찾아가 해명을 요청했다. 그들은 세 사람이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고 주장하는데...오히려 혜인(가명)씨의 돈을 노린 그녀의 어머니가 자신들의 관계를 인정하지 못하는 게 안타깝다고 말했다. 

그리고 혜인(가명)씨의 가족들을 단념시켜달라며 진심 어린 부탁까지 하는 염씨부부와 혜인(가명) 씨. 그들은 그저 다른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사랑을 하는 걸까? 아니면 혜인(가명) 씨 부모님의 말씀대로 염 씨가 꾸민 사기극에 불과한 걸까? 

이번 주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자신의 부모와 법적 다툼을 벌이고 있는 혜인(가명) 씨의 사연과 사랑이라는 이면 뒤에 뒤틀려있는 세 남녀의 관계에 대해 파헤쳐본다.